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파타야 밤문화 투어

파타야는 방콕과는 다르게 좀 더 진하게 태국과 미국의 로컬 스러운 밤문화 분위기를 깊게 느낄 수 있는 동서양 최대의 밤문화 여행지 입니다.

1970년대 이전의 파타야는 가난한 일반 어촌 마을이었습니다. 그러나 베트남 전쟁이 발발하고 나서 미국 군인들의 휴식 장소로 승인이 되면서부터 파타야가 활성화 되기 시작했습니다. 태국 정부에서는 지역 활성화를 위해 미군들의 휴식 장소로 마련된 장소가 바로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입니다. 아무래도 파타야에 수 많은 미군들이 들어서기 시작하다 보니 여행객들도 많아지게 되고 파타야는 동남아 최대의 밤문화의 성지로 발전해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파타야 워킹스트리트(여행자의 거리)는 미국의 작은 라스베가스와 비슷한 분위기로 바뀌어 왔습니다.

그래서 파타야는 지금까지도 정신없이 화려한 조명의 간판들과 시끄러운 음악이 흘러나오는 화려한 분위기로 바뀌었고, 파타야 아고고바(Agogo BAR)에서 봉을 잡고 춤을 추는 스트립 댄서 직업 여성만 해도 2만명 이상이 밤늦게 까지 아고고바 업소에서 손님들을 맞이하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타야 워킹스트리트는 오래전부터 한국인 중국인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파타야 특유의 밤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여행지로 발전해 왔습니다.

파타야 KTV 가라오케

방콕 KTV와 동일하게 파타야에서도 가성비 좋은 최고의 파타야 KTV 시스템이 있습니다.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보다 가성비가 좋고 푸잉들 마인드와 미모도 괜찮습니다. 절대로 한국인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KTV 는 내상을 당할 일이 없습니다. 주로 오시는 분들은 30대 초반 부터 60대까지 다양한 계층의 남성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 주시고 있습니다.

저희 타이포맨클럽과 제휴된 파타야 KTV는 최고의 럭셔리한 대형 룸 시설을 많이 갖춘 곳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손님께서 미리 예약하시면 오시는 날짜에 맞춰 호텔까지 봉고차를 보내드리고, 당일 푸잉들 수질을 저희가 항상 체크하고 있기 때문에 예상 보다 괜찮은 파타야 KTV 업소로 모셔다 드립니다.

손님께서 파타야 KTV에 도착하시면 푸잉들이 100명 정도 대기하고 있는 KTV 대형 룸에서 직접 초이스 하시고 한국어로 된 노래방 기기를 1~2시간 정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렇게 즐겁게 노시다가 호텔까지 푸잉과 함께 준비된 차량으로 에스코트 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파타야 KTV 룸 안에서 노시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저렴하게 푸잉 차지만 지불하시고 푸잉을 데리고 밖에 나가서 클럽에서 함께 더 노실 수도 있는데요. 이때는 파타야 근처 맛집 혹은 근처 다른 노래방에서 함께 식사와 술을 간단히 즐기시다가 호텔로 함께 동행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밖에서 술을 마시게 되면 좀 더 비싸게 비용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하게 술 한잔하시려면 KTV 룸 안에서 술과 다과상 음료 맥주 무료 서비스를 좀 더 제공받으시고 노시는게 더 저렴하게 노실 수 있습니다.

파타야 KTV도 마찬가지로 초이스 했던 푸잉이 마음에 드시지 않는다면 중간에 같이 노시다가 아무 때나 어디서든 연락을 주시면 중간에 1회 푸잉 교체 A/S가 가능 합니다.

저희 타이포맨클럽은 파타야에서 다양한 KTV 업소가 제휴되어 있으니 손님깨서 만족하실 수 있게 최대한 손님 취향에 맞는 최고의 파타야 내 KTV 업소를 소개해드릴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좀 더 빠른 예약을 원하시면
아래 “빠른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간편 예약신청서를 작성 하신후에
카톡으로 문자 남겨주세요.

빠른예약하기

파타야 아고고바(Agogo BAR)

태국 파타야에서 가장 유명한 워킹스트리트라는 곳에 위치한 현지 로컬 업소들입니다. 푸잉들이 신나는 클럽 믹스 음악에 맞춰 봉 춤을 추면서 외국인 남성들을 대상으로 맥주나 술을 1~2잔씩 팔면서 유혹하는 핫하고 야한 섹시 비키니 BAR 입니다.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내에 수많은 아고고바가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아고고바 업소 마다 푸잉 수질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가게들을 다 돌아보기는 매우 힘듭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럴 때 타이포맨클럽 가이드의 도움이 필요하며, 고객님의 취향에 맞는 푸잉을 초이스 할 때 까지 최선을 다해 빠르게 초이스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드릴 수 있습니다.

파타야 아고고바도 방콕 아고고바와 마찬가지로 푸잉을 불러 앉히면 한잔에 200바트 짜리 술을 1~2 잔 정도 사줘야 하고 대화도 하면서 스킨쉽도 가능한 업소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입니다.

방콕의 아고고바와 시스템은 거의 비슷합니다. 마찬가지로 푸잉을 데리고 나가서 노실 수도 있지만 마마상에게 바파인이라는 비용을 따로 지불 해야하고, 예쁜 푸잉 일수록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한번쯤 파타야에서 아름답고 귀엽고 예쁜 푸잉들과 즐기기에는 로컬 업소 중에 그나마 내상을 덜 당하는 괜찮은 곳입니다.

그래서 저희 타이포맨클럽의 가이드 도움을 받으시면 좋은 장점은 혼자 오시는 분들은 어색하지 않게 같이 동행해드리고, 바가지 요금을 덜 당하게 되고, 2~3인 이상 단체로 오신 분들도 모두가 각자 취향에 맞는 푸잉을 찾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 수 있으나 저희가 빠르게 초이스 해 드리기 때문에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시간을 아끼시려면 가이드의 도움을 받아 보시는 게 좋습니다.

파타야 로컬 클럽 및 시내 가이드 투어

파타야의 밤이 되면 오히려 더 화려하고 현란한 간판에 불이 환하게 켜지고 시끄러운 클럽 음악을 밤새 틀어 놓는 곳이기 때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혼을 쏙 빼놓는 밤문화의 성지 입니다.

저희 타이포맨클럽은 파타야에서 예쁘고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푸잉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현지 클럽에서 바로 빠르게 연결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만 파타야 나이트 클럽에 가보시면 푸잉들이 그냥 놀러나온 일반인 여성들이 아니라 타지에서 돈을 벌러 나온 “워킹걸” 들이 대부분 입니다.

이때 파타야 나이트클럽에서 푸잉들에게 작업을 걸다가 내상을 당하는 일들이 엄청 많습니다. 저희 타이포맨클럽 가이드가 저렴하게 에스코트걸을 별도로 섭외를 해드려서 파타야 시내에서 시원하고 가장 야경이 멋있는 장소로 안내해드리고 어디에서든 재미있게 투어를 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립니다.

파타야 시내 유명 클럽에서 부터 한인 노래방 업소에서 함께 맛있는 음식과 술을 시켜 드시면서 푸잉과 어색하지 않게 더 재미있고 즐겁게 노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저희 타이포맨클럽의 저렴한 기본 유료 가이드 비용은 비싸지 않고 투어 비용이 투명하고 저렴한 이유는 고객님께서 직접 푸잉 차지 비용도 저렴하게 현장에서 후불로 결제하시면 되고 파타야 밤이 아름다운 시내에서 재미있게 노시다가 하루 밤의 마무리는 푸잉들과 호텔로 가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파타야 아고고 및 일반 클럽에 가보시면 일반 직장인들 처럼 평상복으로 예쁘게 꾸미고 놀러온 것 같지만 실제로 대화를 자세히 해보면 직업 푸잉들이 대부분 입니다. 노시다가 내상 당하지 마시고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만족스럽고 가성비 좋은 파타야 밤문화를 즐기실 수 있게 도와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 호텔 보다는 풀빌라가 조금 더 비싸기도 하지만 파타야에서는 풀빌라가 프라이빗 하게 노시기에는 더 재미있게 노실 수 있습니다. 풀장이 있는 마당에서 클럽 DJ를 섭외해드리고 고퀄리티 바비큐 파티와 섹시 비키니 파티도 하시면서 더 재미있고 즐거운 하룻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타야 풀빌라는 예약률이 높아서 성수기에는 방이 없을 때가 많습니다. 가급적이면 15일 혹은 1개월 전에는 미리 예약 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좀 더 빠른 예약을 원하시면
아래 “빠른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간편 예약신청서를 작성 하신후에
카톡으로 문자 남겨주세요.

빠른예약하기
카카오톡
상단으로